본문 바로가기

잡담

리니지M 아이디를 만들었습니다~

새벽까지 아이디 전쟁이 이루어진 시간이었습니다. 


서버는 열렸다~ 다운되고 무한반복~


저야 뭐 할 짓 없어서 그냥 천천히 해보다가 아이디 하나 만들었네요 


아이디는 " 명랑 " 입니다~


데포로쥬 1서버 구요~


근데 걱정입니다 ... 


혈맹 뭐 만들라고 해서 어라? 만들까? 하고 만들었는데 


제 생각에는 나름 괜찮은 이름으로 혈맹을 만들었는데 ..... 


죄송스럽게도 제가 리니지 해본 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 


아무것도 모르는 군주 라는 거죠 ㅋㅋㅋㅋㅋㅋ



혈맹 이름은 " 학살 " 입니다 ㅋㅋ


항상 어떤 게임을 하던 학살이란 길드가 유명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 


만들어 질 줄은 몰랐습니다 ....


이거이거 .. 사실 걱정인데요 .... ㅋㅋㅋ